본문 바로가기
맛집소개

[센텀맛집] 로코스 비비큐 LOCOS BBQ : 가족외식추천 아이들 메뉴 추천

by ªℬ☃︎ 2023. 3. 16.
728x90

 아, 이곳 이태원이 본점이군요. 그러고 보니 뭔가 이태원감성(??)입니다. 

 저는 고기를 그닥 좋아하지 않거든요. 그런데 우리 집 어린이는 고기가 좋대요. 초록색 들어있는 건 모조리 빼버려요. 7~8살까지는 한창 예민해서 편식 많이 한다고 하니 그냥 먹고 싶은 것 위주로 주는데 그러다 보니 밖에 나가면 생각보다 외식이 한정되어 있어요. 센텀 신세계백화점에 왔는데 또 어디 가서 밥을 먹어야 하나 고민하다가 검색 끝에 찾아갔습니다.

 로코스 비비큐는 센텀몰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국적이고 맛집으로 유명한 식당들이 많은 그곳이요. 센텀 신세계백화점은 넓고 여러개의 건물이 이어져 있다 보니 식당가도 여러 군데 있습니다 (3군데 정도 되는 것 같아요) 위치 잘 확인하고 가시길 바라요!

 센텀맛집 로코스 비비큐 위치 및 메뉴 추천, 어린이 포함한 가족의 콤보 플레이트 주문 팁도 함께 적을게요!

 

센텀-로코스비비큐-매장
센텀-로코스비비큐-매장

1. 센텀맛집 로코스 비비큐 위치 및 운영시간

 . 위치: 해운대 신세계 센텀시티몰 내 위치

   비비큐, 센텀 4로 15 신세계 센텀시티몰 4층 로코스, 해운대구 부산광역시

. 시간: 11:30 - 9:30

 

구글에 인기시간대 검색가능한데 이곳은 백화점 안에 위치해서 그런지 보통 식당들과는 다르게 오후 3~4시가 인기 시간이네요. 쇼핑하고 배가 고파지면 먹을 곳을 검색하고 방문해서 그런가 봐요. 저는 주말(일요일) 오후 2시쯤 방문했고요 20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습니다. 구글에 따르면 토요일 3시가 제일 붐벼요! 기다리기 싫어하시는 분은 피해서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센텀맛집 로코스 비비큐 메뉴 및 후기

 센텀맛집 로코스 비비큐에서는 단품 및 COMBO PLATE 주문 가능하고요 사이드 메뉴 (옥수수, 매쉬드 포테이토, 프렌치프라이, 빵 등) 추가 주문 가능합니다.

저희는 LOCOS BBQ SAMPLER 3인 주문했어요! (가격 2인: 58,900원 3인: 78,800원) 어른 2명 + 6살 어린이 1명 구성이라 2인 할까 3인 할까 엄청 고민했거든요. 물어보니 2인은 고기 800그람 정도 3인은 1000그람 정도 라고 하시는데 (아마 립의 뼈무게 포함일 것 같아요) 남으면 싸가자는 마음으로 3인 주문했어요. 2인 + 키즈메뉴인 쉬림프 볶음밥 하려고 했지만 쉬림프 볶음밥은 주문이 안된다고 하시기도 했고요. 조금 남아서 TO GO 박스에 담아 왔습니다. 어른 3명이면 3인 시키셔야 할 것 같고 (한창 잘 먹는 중학생 고등학생 학생들은 모자랄 수도 있어요^^) 어린이 끼어있는 구성이면 2인 + 사이드 하셔도 될 것 같아요. 혹시 많이 먹는 사람이 한 명 끼어있으면 3인 하세요. 그렇게 양이 엄청 무지막지 많진 않아요.

 

 

728x90

 

센텀-로코스비비큐-메뉴
센텀-로코스비비큐-메뉴

 

센텀-로코스비비큐-메뉴
센텀-로코스비비큐-메뉴

 

 

 처음에는 샐러드와 프렌치프라이 나옵니다. 먹다 보면 COMBO PLATE 가 서빙되는 데 후기에서 읽은 대로 같이 나온 빵이 부드럽고 맛있었고 옥수수도 어찌나 맛있는지 저는 입도 못 대봤습니다. 3인이라 3개 나왔는데 어린이가 다 먹었거든요.

 할라피뇨가 접시에 조금 같이 나오는데 그 주위에 있는 고기가 살짝 매워진 것 말고는 매운맛은 거의 없었어요. 저희 집 어린이는 매운맛 감별사 같아서 진짜 조금만 매워도 바로 눈치채거든요. 중간에 먹다가 매운 느낌이 난다는 표현을 하긴 했지만 (저는 안 매웠습니다.) 본인도 긴가민가 한 걸 보니 할라피뇨 옆부분을 제외 매운맛은 거의 없는 듯합니다. 매장에 물어봤을 때도 맵지 않다고 했어요.

 바비큐를 처음 먹는 순간 불맛이라고 해야 하나 바베큐 고기 느낌이 확나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미국 정원에서 아빠가 길다란 포크랑 꼬치랑 들고 바베큐를 구워주면 날 것 같은 그런 맛이요!

 립은 아웃백이나 마켓컬리의 립 (KF365 오리지널 바비큐폭립) 보다 훨씬 간이 약했어요! 제 입에 더 맛있었습니다 (마켓컬리의 립은 너무 짜고 자극적이었어요 ㅠ) 같이 나온 빵은 반으로 갈라서 코오슬러랑 고기들 넣어서 햄버거로 만들어 드셔도 맛있고 베이크드 빈도 있어 반가웠습니다.

 제가 주문한 건 샘플러라서 이것저것 여러 구성을 맛볼 수 있었는데요 구성품 모두 괜찮아서 다음에도 같은 메뉴를 시키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서빙되어 나오는 플레이트도 사진 찍기 예뻐서 일석이조입니다.

 

 

센텀-로코스비비큐-샐러드
센텀-로코스비비큐-샐러드

 

 

센텀-로코스비비큐-콤보플레이트
센텀-로코스비비큐-콤보플레이트

728x90

댓글